하이트진로음료, 블렌딩 아이스티 '티도씨' 2종 출시

하이트진로음료가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아이스티 시장에 도전하며 차음료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섰다. 최근 프랜차이즈 카페 및 식음료 제조사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스티 시장의 잠재력에 주목하고 새로운 주력 제품군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러한 전략적 판단을 바탕으로 블렌딩 아이스티 브랜드 ‘티도씨(T℃)’를 론칭했다.
티도씨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세계 3대 홍차로 손꼽히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하여 홍차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조화롭게 블렌딩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티백 모양의 엠블럼과 과일 이미지를 사용하여 신선함과 조화를 강조했다. 이러한 특징을 통해 티도씨는 시장에서 차별화된 매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출시된 티도씨는 상큼한 자몽맛의 ‘티도씨 자몽 아이스티’와 달콤한 체리맛의 ‘티도씨 체리 아이스티’ 총 2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제로칼로리, 제로슈거, 제로색소 제품으로 출시되어 물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차음료로 포지셔닝했다. 이러한 특징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다.
티도씨 2종은 500mL 페트 용기로 출시되어 전국 편의점, 유통대리점,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온라인몰, 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아이스티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며 새로운 제품군을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차음료 라인업을 다변화하여 블렌딩 아이스티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