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윤정수 , 12살 연하 여성과 결혼 교제 소식 공개
문화/연예

윤정수 , 12살 연하 여성과 결혼 교제 소식 공개

이은재 기자
입력

개그맨 윤정수(53)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사실을 알렸다. 그는 어제(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예고편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윤정수는 상대 여성이 12살 연하이며, 4∼5개월 사이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그는 여건이 된다면 연내 결혼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윤정수는 1992년 SBS 개그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한 후 '열려라 웃음 천국', '일요일 일요일 밤에', '느낌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MC 겸 개그맨으로 활약했다. 2015∼2017년에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 개그우먼 김숙과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열애 소식은 윤정수에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는 과거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이상형을 밝히고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12살 연하의 여성과의 만남은 그의 오랜 기다림을 보상하는 듯하다.

 

윤정수는 앞으로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의 행복한 결혼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 그는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