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생건-이마트 협업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신규 라인 출시
홍이슬 기자
입력

LG생활건강이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을 탄력·광채 라인, 히알루론 판테놀 라인에 이어 신규 라인을 추가할 전망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블록세라마이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버터세라마이드' 상표권을 출원했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탄력·광채 라인을 출시한 데 이어 이달 7일에는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했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은 이마트에서 4950원에 판매되고 있다. 탄력·광채 라인은 토너, 세럼, 아이앰플, 크림, 팔자 주름 패치,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 멀티밤 등 8종을 선보였다.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지난 4월 론칭과 함께 선보였던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2개월여 만에 4만개 이상 판매됐다. LG생활건강은 이에 신규 라인으로 제품을 확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최근 이마트와 협업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해당 상표권은 향후 신규 제품 개발 또는 마케팅 활동을 위해 미리 선점하는 차원에서 출원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향후 사업 방향에 대해서는 확정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홍이슬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