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G생건-이마트 협업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신규 라인 출시
경제

LG생건-이마트 협업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신규 라인 출시

홍이슬 기자
입력

LG생활건강이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을 탄력·광채 라인, 히알루론 판테놀 라인에 이어 신규 라인을 추가할 전망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블록세라마이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버터세라마이드' 상표권을 출원했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탄력·광채 라인을 출시한 데 이어 이달 7일에는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했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은 이마트에서 4950원에 판매되고 있다. 탄력·광채 라인은 토너, 세럼, 아이앰플, 크림, 팔자 주름 패치,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 멀티밤 등 8종을 선보였다.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지난 4월 론칭과 함께 선보였던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2개월여 만에 4만개 이상 판매됐다. LG생활건강은 이에 신규 라인으로 제품을 확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최근 이마트와 협업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해당 상표권은 향후 신규 제품 개발 또는 마케팅 활동을 위해 미리 선점하는 차원에서 출원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향후 사업 방향에 대해서는 확정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홍이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