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히조와 협업으로 새로운 아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출시

농심이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협업하여 백산수 수원지인 백두산 천지의 여름 모습을 담은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패키지를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농심은 이번 협업을 통해 백산수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한다. 생수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은 백산수의 수원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히조는 청정 자연을 주제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작가다. 이번 협업에서 히조는 백두산 천지의 여름 모습을 따뜻한 색감으로 표현하여 패키지에 담았다. 농심은 소비자에게 백산수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농심은 이번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중 하나로 ‘천지차이 백산수 사생대회’를 5월 17일까지 개최한다.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 상상하는 백두산 천지를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손그림뿐만 아니라 AI로 생성한 이미지도 응모 가능하다. 1등에게는 태블릿 PC를 증정하고, 참여한 전원에게는 백산수 앱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백산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백산수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아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백산수의 가치를 확산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이번 협업과 이벤트를 통해 백산수가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